학습역량강화
2022-1학기 러닝업 학습법 특강 3차[쓰기의 단위_문단의 구성 원리]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학습역량강화 학습법교육프로그램
-
dghctl@daegu.ac.kr
-
053-850-5436
-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재학생들이 학업을 수행하는데 실질적으로 필요한 창의 학습역량 습득과 학습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교외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온라인 학습법 특강을 실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2022-1학기 DU 학습법 특강 [러닝업(Learning UP) 학습법 특강]
1. 참가 대상: 본교 학과(부) 재학생
2. 프로그램 일정
주제 | 운영기간 | 강사 | 비고 |
새로운 생각 발상, 신박한 생각 정리 | 2022. 4. 8.(금) ~ 4. 15.(금) | 정세영 교수 (계명대학교) | 비교과통합 관리시스템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창의적 문제해결 | 2022. 4. 22.(금) ~ 4. 29.(금) | 정세영 교수 (계명대학교) | |
쓰기의 단위: 문단의 구성 원리 | 2022. 5. 6.(금) ~ 5. 13.(금) | 지현배 교수 (동국대학교) | |
글쓰기 연습: 자소서, 보고서 | 2022. 5. 20.(금) ~ 5. 27.(금) | 지현배 교수 (동국대학교) |
3. 프로그램 내용
주제 | 내용 |
새로운 생각 발상, 신박한 생각 정리 | · 새로운 생각 생성하기! · 신박하게 생각 정리하기! |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창의적 문제해결 | · 변화를 감지하기! · 찾아라, 문제! · 다르게 해결하기! |
쓰기의 단위: 문단의 구성 원리 | · 문단과 문장-단어 · 문단의 구성 원리 · 문단 쓰기의 예시 |
글쓰기 연습: 자고서, 보고서 | · 장르: 형식과 내용 · 목적: 공유와 설득 · 구성: 개요와 맥락 |
4. 수강방법: [Learning UP! 학습법 특강] -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 [수강]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222 명 / 23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