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실시 목적]
- 1·2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대학 리포트에 대한 이해도 향상 및 과제수행능력 배양
- 리포트 및 기획서 작성 사례 중심의 수업을 통하여 비지니스 글쓰기 이해 및 활용능력 제고
- 문서작성 교육을 통한 자기효능감 및 취업자신감 향상
취/창업지원
리포트 작성 꿀TIP 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지원 취업기초준비프로그램
-
joo13@daegu.ac.kr
-
053-850-5602
-
비대면 온라인 교육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 추진배경
가. 1·2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대학 리포트에 대한 이해도 향상 및 과제수행능력 배양
나. 리포트 및 기획서 작성 사례 중심의 수업을 통하여 비지니스 글쓰기 이해 및 활용능력 제고
다. 문서작성 교육을 통한 자기효능감 및 취업자신감 향상
2. 강사: 강신정
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alsemffp234
나. 대표 강의경력: 상공회의소, 삼성전자, SK, 포스코, 대교, LG 등에서 보고서 및 비지니스 문서작성 교육 실시
3. 프로그램 개요
가. 교육일시: 2021. 5. 13.(목) 17:00 ~ 20:00
나. 운영형태: 비대면 온라인 특강
다. 대상: 재학생 및 졸업생
라. 프로그램 내용: 리포트 이해 / 리포트 구성 및 작성법 / 시각화 작성 스킬 등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리포트 작성 꿀TIP 특강
~
4 부터
까지10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