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CS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 취득과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soyeon@naver.com
  • 053-850-4911
  • 진로취업관 2410
- 대상: 대구대학교 재학생
- 교육방법: 오프라인 강의
- 교육장소: 진로취업관 2410호
- 특강일시: 7/22(월) ~23화) 10:00~17:00 (15H시간 인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프로그램명: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일시 : 2024722~ 2310:00~17:00

교육장소 진로취업관 2410

참여대상 대구대학교 재학생

주요내용

1) 서비스 마인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불만고객응대 스킬 사례연구 및 실습

2)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국내외 우수 서비스현장 사례연구와 토론

3) 실제 서비스 현장 방문을 통한 고객접점분석(MOT)과 문제점 도출 및 개선계획

일정

시수

구분

세부내용

7/22

()

10:00~17:00

(점심시간 제외)

점심시간13~14

 

6시간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1일차

[서비스마인드]

서비스 매니저의 역할과 역량

 

[매너와 이미지메이킹]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매니저로서의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마음을 읽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유형별 고객응대

7/23

()

10:00~17:00

(점심시간 제외)

점심시간13~14

 

6시간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2일차

[고객접점 분석]

고객접점 분석의 이해

- MOT 실습 계획수립

- MOT 실습

서비스접점 분석결과 팀별 토론

팀별 발표 및 피드백

* 점심 제공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대면] CS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 취득과정

    ~

    12 부터
    까지

    1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