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비호 클린 봉사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지역사회협력/기여 봉사프로그램
-
88354@daegu.ac.kr
-
053-850-5266
-
비호생활관 행정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봉사단에 참여하는 시생들은 유니폼과 청소집게 등 관련 장비를 착용하고 비호생활관 주변의 청결 유지를 위한 환경 정비 활동을 진행합니다.
✅비교과 프로그램은 자율 선택 프로그램입니다.
✅무분별한 신청으로 1주차 개강 이후 취소할 경우, 블랙리스트 등록되어 차기부터 신청 제한됩니다.
✅신중히 선택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 다른 학생이 피해보지 않도록 배려바랍니다.
※ 현재까지 개강 이후 취소 누적 횟수가 많은 경우도 블랙리스트 고려 대상(주의 요망!)
✅ 설문조사 참여 필수! (3가지)
📝요구도 조사, 만족도 조사, HEART 핵심진단역량평가
- 설문 참여가 모두 완료 되어야 수료 처리 가능하므로 링크 공유 시 즉시 참여 요망
- RC 교육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근거 자료로 활용
✔️사회봉사 교과목 사회봉사 시간 활용 가능
★프로그램 활동 시간 1365 사회봉사 봉사 시간 인정!
※ 활동 OT : 2024.09.23.(월) 후생관 1층 회의실
수강생 전원 참석 요망
1. 활동 기간 : 2024.09.23.(월) ~ -11.21.(목) 월~목요일 中 주 1회 활동, 총 5회
2. 활동 시간 : 18:30~19:45 (75분)
3. 활동 내용 :
- 행정실에 방문하여 발열 체크, 조끼 착용, 경광봉 챙겨서 활동 시작
- 각 호관 출입문 밑에서 호관명이 보이게 사진을 찍어서 단톡방에 한꺼번에 모아서 올리기
- 활동 종료 시 활동 일지 1회 제출 : 서식 카카오톡 공유
4. 활동일 선택(주 1회)
- 월~목 중 택1 하여 본인 활동일을 지정
단, 1일 최대 활동은 4~5명까지 가능
- 한 번 선택한 지정일은 변경 불가
6. 수강인원 : 20명 (선착순 마감), 신청 대기자: 5명 포함, 총 25명 모집
※ 신청 시 유의사항
1. 본인 활동 지정 요일에 주 1회씩 총 8회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2. 활동 시작 후 날짜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니 지정된 요일에 성실히 참석요망
3. 불성실한 참여자는 활동 제외되며, 기숙사 상점 및 비교과 마일리지 지급 불가
★ 수료생 혜택 : 기숙사 상점 제공 및 마일리지 지급
📌프로그램 활동 시간 1365 사회봉사 봉사 시간 인정!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비호 클린 봉사단
~
12 부터
까지1 명 / 20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