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학과 멘토·멘티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조형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 조형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 moon6317@daegu.ac.kr
  • 053-850-6920
  • 조형예술대학 2호관 311호
학과 선후배, 지도교수와 함께 팀을 구성하여 멘토, 멘티 제도 운영으로 관심영역에 대해 학생팀의 주도적인 자치활동으로 성공적인 학과활동을 돕고, 학과 소속 연대감 형성 및 선후배간에 교류 증진, 학과 만족도를 제고하여 학생들의 중도탈락방지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멘토링 방법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각 팀별로 자유롭게 진행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시각디자인학과 멘토·멘티 프로그램 운영 안내

순서

일정

내용

방법

1

2021.05.31~08.31

1~3차 멘토 멘티 활동

팀별활동진행(1)

2

2021.09.01~12.03

4~6차 멘토 멘티 활동

팀별활동진행(2)

3

2020.12.07

우수팀 선발 회의

책임교수 및 실무담당자 평가

4

2020.12.08

우수팀 발표

홈페이지와 유선 발표 및 시상금 지급


1) 활동방법

- 명단 참고하여 멘토 팀별 단체카톡방 및 메신저(소통)창구 자체 제작

- 각 팀 별로 팀 이름 및 활동계획 구상 후 활동계획서(신청서) 제출 

- 활동계획서 제출 후, 팀별활동진행(대면 및 비대면 자유롭게 선택가능/사진필수)

▶ 멘티: 1학년 / 멘토: 2,3,4학년


2) 운영방안

- 팀 구성 완료 후 각 멘토링 팀에게 서식 작성방법 및 활동일정 안내

- 각 팀별로 자유롭게 멘토링 활동 진행 및 멘토링 일지 작성

※ 회차별로 멘토링 일지 작성해야 합니다. 한 달에 2번 진행되며, 만날 때마다 일지 작성이 되어있어야 함(총 12회 예상)

    → 모임의 경우 최대한 대면 모임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차) 2021.09.01. 멘토링 일지 제출마감

(2차) 2021.12.04. 멘토링 일지 및 최종결과보고서 제출마감


- 만족도조사 시행: 본 비교과프로그램 내 설문조사 실시 (2021.10.31일 이후 진행 가능)


** 제출기한 반드시 엄수!! 기간 내 학과사무실로 서류 미제출 시 패널티 적용


본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시, 팀별로 신청하오니 각 팀 멘토 중 팀장을 선발하여 신청 진행하시기바랍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시각디자인학과 멘토·멘티 프로그램

    ~

    14 부터
    까지

    9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9 5팀

    ~

    권** (2193****)

    (9명)

    참여승인
  • 8 8팀

    ~

    백** (2193****)

    (9명)

    참여승인
  • 7 과제에 미팀

    ~

    전** (2193****)

    (9명)

    참여승인
  • 6 뇌구조

    ~

    김** (2193****)

    (8명)

    참여승인
  • 5 디자인은 어렵조

    ~

    이** (2193****)

    (9명)

    참여승인
  • 4 몰랑이조

    ~

    노** (2153****)

    (7명)

    참여승인
  • 3 석훈이와 아이들

    ~

    이** (2180****)

    (9명)

    참여승인
  • 2 시각디자인 멘토멘티 2팀

    ~

    김** (2153****)

    (9명)

    참여승인
  • 1 일이삼조

    ~

    배** (2193****)

    (9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