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역량강화
2024-1학기 러닝업 학습법 특강 2차[이것만 알면 나도 창의적 공튜버]
- 재학생/교수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학습역량강화 학습법교육프로그램
-
dghctl@daegu.ac.kr
-
053-850-5436
-
온라인 강의실
재학생들이 학업을 수행하는데 실질적으로 필요한 창의 학습역량 습득과 학습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교외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온라인 학습법 특강을 실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2024-1학기 DU 학습법 특강 [러닝업(Learning UP) 학습법 특강
1. 참가 대상: 본교 재학생
2. 프로그램 일정
구분 | 주제 | 운영 기간 | 강사 | 운영 방법 |
1차 | 융합 집단지성 활용을 위한 팀 프로젝트 관리 전략 | 2024. 3. 25.(월) ~ 4. 26.(금) | 변현정 교수 (서울여대) | HEART 비교과 시스템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
2차 | 이것만 알면 나도 창의적 공튜버 | |||
3차 | 진짜 공부는 지금부터, 학습 성찰 | 2024. 4. 29.(월) ~ 5. 24.(금) | 조용개 교수 (경남대) | |
4차 | 창의적 A+ 리포트 작성법 | 유지현 교수 (선문대) |
3. 프로그램 내용
주제 | 내용 |
융합 집단지성 활용을 위한 팀 프로젝트 관리 전략 | · 팀 프로젝트의 의미 이해하기 · 좋은 경험을 위한 팀 프로젝트에서 소통하는 방법 알기 · 팀 프로젝트 과정 관리하기 · 팀 의사소통 시, 시각화 도구를 활용하여 함께 의사소통하기 |
이것만 알면 나도 창의적 공튜버 | · 왜 공튜버인가? · 가르치며 학습하기 위한 도구 학습하기 · 간편한 동영상 편집 방법 알기 |
진짜 공부는 지금부터, 학습 성찰 | · 학습의 과정과 성과 관리하기 · 학습 포트폴리오 만들기 · 학습 성찰하기 |
창의적 A+ 리포트 작성법 | · 대학 수업에서 보고서란? ·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 A+ 보고서 작성 전략 · 자료수집 방법 · 참고문헌 작성법 |
4. 수강방법: [Learning UP! 학습법 특강 차시별 신청] -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 [수강]
!! 끝까지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4-1학기 러닝업 학습법 특강 2차[이것만 알면 나도 창의적 공튜버]
~
2 부터
까지229 명 / 300 명
(최대 31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