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대구대학교 재학생
- 교육방법: 오프라인 강의
- 교육장소: 진로취업관 2410호
- 특강일시: 7/22(월) ~23화) 10:00~17:00 (15H시간 인정)
전체
[대면] CS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 취득과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지원 취업역량강화프로그램
-
k-soyeon@naver.com
-
053-850-4911
-
진로취업관 241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가. 프로그램명: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나. 교육일시 : 2024년 7월 22일 ~ 23일 10:00~17:00
다. 교육장소 : 진로취업관 2410
라. 참여대상 : 대구대학교 재학생
마. 주요내용
1) 서비스 마인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불만고객응대 스킬 사례연구 및 실습
2)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국내외 우수 서비스현장 사례연구와 토론
3) 실제 서비스 현장 방문을 통한 고객접점분석(MOT)과 문제점 도출 및 개선계획
일정 | 시수 | 구분 | 세부내용 |
7/22 (월) | 10:00~17:00 (점심시간 제외) 점심시간13~14
6시간 |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1일차 | [서비스마인드] - 서비스 매니저의 역할과 역량
[매너와 이미지메이킹] - 비즈니스 매너 - 서비스매니저로서의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 고객의 마음을 읽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 유형별 고객응대 |
7/23 (화) | 10:00~17:00 (점심시간 제외) 점심시간13~14
6시간 | CS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취득과정
2일차 | [고객접점 분석] - 고객접점 분석의 이해 - MOT 실습 계획수립 - MOT 실습 - 서비스접점 분석결과 팀별 토론 - 팀별 발표 및 피드백 |
* 점심 제공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대면] CS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 취득과정
~
12 부터
까지1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